이를 희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2020. 6. 2. 17:31카테고리 없음


이를 희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누구나 치아를 희게 하고 싶어하는 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다.


흡연자들뿐만 아니라 커피와 차를 많이 마시는 사람들은 종종 치아에 얼룩과 변색이 생긴다는 것을 발견한다.


여러분이 싸울 얼룩이 있든, 아니면 단지 전반적인 미소를 원하든 간에, 이 기사는 여러분에게 유용한 조언을 해주고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미백 전략을 알려줄 수 있다.




담배, 와인, 커피를 멀리하라.


이 모든 것에는 치아에 달라붙어 얼룩을 일으키는 성분이 들어 있다.


이 제품들 없이는 갈 수 없다면, 그것들을 사용한 후 즉시 이를 닦아라.


손가락에 끼우는 미니 칫솔을 사용하는 것은 그 때 칫솔질을 할 수 없다면 칫솔질을 하는 대안이 될 수 있다.


미니 브러시는 연마성이 있어 치아에 얼룩진 제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치아 미백 제품은 치아 민감도를 높일 수 있다.


감수성이 지속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극도로 고통스럽고 불편할 수 있다.


이런 경우 제품 사용을 중단하고 반드시 치과에 방문하십시오.


그는 이런 식으로 당신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 제품을 추천할 수 있다.




설탕이 든 것을 먹고 나서 양치질을 할 수 있도록 작은 칫솔을 들고 다니는 습관을 들여라.


그런 음식들은 치아에 좋지 않고, 얼룩을 일으키기 쉬우며, 가장 나쁜 것은 잠시 동안 돌아다닐 수 있을 정도로 끈적끈적하다.


설탕이 든 간식을 다 먹은 후에는 빠른 솔이 중요하다.


치약도 필요없으니 이를 깨끗이 닦고 그 후에 넉넉한 양의 물을 핥기만 하면 된다.




입안에 있는 세균과 싸울 때 입덧은 좋지만, 치아에 변색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배울 때는 별로 좋지 않다.


만약 당신이 구강청정기를 사용해야 한다면, 밝은 색이 아니고 다른 색들만큼 강하지 않은 것을 찾아라.




순수하고 여과된 물을 많이 마시면 하얀 치아를 갖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양의 물을 소비하는 것은 치아에 음식 입자와 치아를 더럽힐 수 있는 액체로부터 치아를 보호한다.


특히 식사와 함께, 그리고 직후에 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이라.




징징거리고 밝은 치아를 갖는 간단한 수법은 빨대로 액체를 섭취하는 것이다.


빨대를 사용하면 치아의 표면과 접촉할 가능성이 적다.


그 액체는 당신의 목구멍으로 곧장 내려가게 되어 당신의 치아를 우회하게 한다.




칫솔에 딸기 주스를 바르고 평소처럼 이를 희게 닦는다.


즙에 들어있는 산은 에나멜을 더 부드럽게 만들어 치아에 묻은 얼룩을 더 많이 제거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다른 방법에 비해 이 접근법은 매우 저렴하다.




네가 이를 희게 할 때, 왕관은 너의 치아만큼 희게 되지 않을 것이다.


웃을 때 왕관이 보이면 미백과정이 치아에 울퉁불퉁한 색깔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치과의사와 더 일관된 색상으로 희게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라.




만약 당신이 설탕이 든 음료수나 담배를 많이 마신다면, 또는 심지어 매우 하얀 치아를 원한다면, 이러한 팁들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그것들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가능한 한 희게 웃으려면 위의 팁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