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과 관련하여 성공하는 방법

2020. 6. 2. 17:30카테고리 없음


기사 마케팅과 관련하여 성공하는 방법



간단한 기사를 몇 개 올리는 것이 온라인 사업에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 어떻게 사실일 수 있는가? 과연 성공할까? 그렇다, 여러분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고 훨씬 더 높은 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기사 마케팅을 이용하는 다수의 온라인 작가들과 함께 할 수 있다.




사은품을 제공하다.


이것은 고객이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이 받은 것 같은 느낌을 주며 그들이 당신에게서 다시 구매하도록 유인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쉽게 볼 수 있는 당신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당신이 제품을 고르는 동안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이메일 목록은 주로 콘텐츠에 집중해야 한다.


스팸메일은 매우 미움을 받고 있으며 스팸메일에 반대하는 법이 쓰여져 있다.


이것이 당신이 이메일을 흥미롭게 만들고 새로운 내용으로 채워야 하는 이유다.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지 못하면 많은 구독자와 잠재 고객이 희생될 것이다.




온라인 비즈니스에 적합한 블로그를 검색하여 리더십을 높이십시오.


당신의 유머와 성실함은 물론, 당신의 리더십 능력을 보여주는 내용을 마음에서 우러나오.


당신의 기사를 당신의 산업의 최신 동향과 발전에 집중함으로써, 당신의 방문자들은 당신이 유능하고, 박식하며, 부지런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정확히 하나의 아티클의 끝없는 복사본으로 인덱스가 범람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기사 마케팅 전략을 추구할 때, 당신이 원하는 많은 기사 지표가 있다.


마케터들은 하나의 기사를 수백 개의 지표에 다시 제출하려는 유혹에 맞서 싸워야 한다.


현실적으로 그건 좋지 않은 생각이다.


검색 엔진 설계자들은 사람들이 이것을 시도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웹 페이지 순위는 실제로 이러한 과도하게 제출된 기사에 나타나는 링크들에 대한 순위가 곤두박질쳤다.




영업 활용을 위한 영업 활용.


항상 영업 활용 방안과 각 기사의 마지막에 이 작업을 수행하는 손쉬운 방법을 포함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표시는 독자들이 정보에 따라 행동하도록 장려할 가능성이 있다.




기사 디렉토리 외에도 다른 블로그 네트워크에 작업을 제출하십시오.


블로그는 매우 인기가 있고 블로그를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사를 제출할 때마다 이름과 웹 사이트와 같은 개인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마케팅 기사에 단어 요구사항이 있다 하더라도, 초안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최적의 시기가 아니다.


기사의 적당한 길이를 결정하는 것은 저자의 몫이다.


언제든지 기사를 다듬고 편집할 수 있으며, 두 개의 기사로 나눌 수도 있다.




링크 및 키워드와 관련된 기사만 쓰십시오.


블로그 내의 키워드, 요약 및 링크와 관련된 내용 및 제목에 대한 연결이 있어야 한다.


당신의 정보가 제대로 일치하지 않으면 검색 엔진은 혼란스러워질 것이다.




기사 마케팅에는 정말 숨겨진 비밀이 없고, 누군가 당신에게 다른 것을 말하려 한다면, 그들은 정직하지 못한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이다.


비즈니스에 관한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또한 당신이 기사 마케팅에 대해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 배운다.


기사 마케팅은 단순히 틈새 관련 콘텐츠를 게시하는 데 초점을 맞춘 마케팅의 한 종류일 뿐이다.




당신의 글에 바로 흥미를 끄는 제목이 있는지 확인해라.


타이틀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즉시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돕는다.


키워드를 추가하고 문장이나 질문을 구성해보십시오.




기사에 숫자나 총알을 포함하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은 독자들이 자료를 검토하고 이해하는 데 더 쉬운 시간을 준다.


숫자 또는 글머리표 리스트에 정리된 정보는 기사의 나머지 부분부터 눈에 띄기 때문에 독자들은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다음의 기사 마케팅 팁은 당신이 적절한 청중을 대상으로 하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온라인에서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결과는 당신이 항상 의지할 수 있는 온라인 성공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